본문 바로가기

코요태어금니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간식으로

용품 치즈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추천가격 이런상품어때요
현시간 세일전금액 16% 16,440원에서 쎄일된 금액
13,710원 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상품구매


간식으로 한 개씩 까먹기 좋아요. | 14870원 (개당 496원)

한봉지당 200g (20g × 10개입)

200g × 3 봉지

개당 53 kcal (20g)

주문: 2월 8일
배송: 2월 9일
유통기한: 4월 21일

=============================================

골드박스 특가로 떳길래 구매해봤어요. 치즈 스트링은 북미에서 학교 다닐 때 스낵으로 줄기차게 먹던건데 한국에 들어온 후론 한동안 안 먹다 오랜만에 먹어보는거에요.

그때 CRAFT회사꺼였나, 지금 이제품보다 더 길고 더 쫀쫀하게 나왔던 것 같아요. 스트링이 얇게 벗겨지고 질긴감도 있어서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먹으면 좀 딱딱하다 싶은 느낌이라 실온에 좀 뇌두고 먹었던 기억이 나요. 엄마가 코스코에서 체다랑 모짜렐라랑 반반 섞여져 나온걸로 사오셔서 한봉지(대용량) 다 먹으려면 시간 꽤나 걸렸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이제품도 3개 묶음으로 나와서 나름 대용량인데 유통기한 2달 이상 남은걸로 와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틀에 한 개 꼴로 까먹으면 되지않을까 싶어요. (1인가구)

아무튼, 그래서 이제품은 먹던거에 비해서 좀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냉장고서 꺼내서 바로 먹어도 부드러워요. 그만큼 얇게 벗겨지진 않아요. 중간에 끊기거나 굵직하게 갈라져요. 길이도 짧구요. 맛은 먹던 치즈스트링에 비해 덜 짠 것 같아요. 그 점은 마음에 들어요.

칼로리는 개당 53 kcal라 부담없어요. 칼슘은 개당 104mg 들어있고 단백질은 4g 들어있네요. 주재료는 모짜렐라커드인데 미국산이에요. 국내우유로 만드는 스트링 치즈도 있나 궁금해요. 먹어본 것들은 다 미국산이었던 거 같아서요. 국내산으로 만드는 치즈는 수지타산이 안 맞나 싶어요.

아무튼, 결론은 부드럽고 많이 짜지 않아서 만족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 추가 +++++

쿠팡 프레쉬에 입고되어 있는 제품 중에 영준목장이랑 덴마크 인포켓 치즈가 국산 우유로 만들었네요. ㅎㅎ 그냥 혹시 참고가 될까 싶어서 적어봐요.


영양간식으로 딱이에여 ㅎㅎ | 스트링치즈~~~
평상시에도 종류안가리고 치즈는 다 좋아하는데 이번에 구매한 스트링치즈 너무 맛있네요
전에 타회사 스트링치즈 먹었던것보다 훨씬 제입맛에는 많이 짜지않고 맛있습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먹으면 훨씬 부드럽고 자꾸 먹고싶어지는 유혹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할꺼가터여~ㅋ
한꺼번에 2세트 구매했는데 김치냉장고에 넣어두고 한동안 잘 먹을꺼같네요
재구매의사있꾸여 강추~~~입니다^^


너무좋아요 | 좋아용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총 30개가 들어있어요

학창시절에 편의점에서 하나씩 사먹던게 생각나서 사봤는데

전자렌지 돌려먹으면 참 맛있지용

떡볶이 할 때도 넣어봤는데 조금 더 잘게 찢어서 넣을걸 그랬네요

어쨌든 맛있어요 ㅎㅎ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200g, 3개치즈를 정말정말 정말정말 좋아하다못해 사랑합니다.

외국에 있을때 정말 많이 사먹었는데, 한국오니 유제품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사먹었는데, 이번에 쿠팡에 세일상품으로 올라오길래 바로 결제했습니다.

리뷰에서도 치즈가 짜지않아서 좋다는 글을 봤는데, 안짜봐야 얼마나 안짜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삼삼하더라구요..ㅎ

제가 빨갛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해 더 그렇게 느꼈나봅니다.

근데 조금씩 뜯어서 먹으면 은근한 소금기가 느껴지긴 해요~
담백하다거나 고소한 맛은 모르겠고, 맛 자체는 연합니다.
뜯어먹는 재밌는 식감으로 먹으려구요~

아이들에게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200g, 3개지난번보다 작아진느낌은 나만이 느끼는지…
무튼 살짝짭조롬한데, 스트링중에 젤 안짠거같아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하루 두개이상먹나봐요
자주시키는데 너무빨리품절되요
재입고알람오면 빨리 사야해요

아인 뜨거울까봐 렌지에 7초돌려주고
어른은10초 돌려먹어요
너무맛있어요 ~^^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상품구매


The post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간식으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치즈트리 스트링치즈 간식으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